FAQ

FAQ 리스트 테이블
질문
Q 접수 및 취소 관련단체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A 응시 할 과목 선택 후 시험접수 메뉴를 통하여 이용 가능하며, 접수자 인적 사항 기입 시 직접입력 또는 [단체접수용 엑셀파일] 을 다운받아 작성하여
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.
Q 접수 및 취소 관련접수확인서는 어디서 출력 하나요? 접수확인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하나요?
A 접수확인서는 수험표와 동일 한 것으로 과목 선택 후 접수확인 → 접수확인서 출력 란에서 개별출력 및 일괄출력이 가능합니다.
접수확인서가 없어도 시험응시는 가능하오나, 접수여부 확인을 위하여 시험 당일 지참하실 것을 권장합니다.
Q 접수 및 취소 관련응시하는 고사장은 매번 동일한가요?
A 동일하지 않습니다.
고사장의 상황에 따라 응시가능 여부가 매번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접수기간 내에 현재 접수 가능한 고사장을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Q 접수 및 취소 관련접수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A 접수취소 메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.
단체접수를 하였더라도 1명만 부분취소가 가능하며, 부분 취소 시 카드사에서 부분 승인취소가 됩니다.
접수기간 내에는 응시료 전액환불, 접수종료 이후 부터 시험 전일 자정까지 응시료의 50%가 환불됩니다.
Q 접수 및 취소 관련시험 연기가 가능한가요?
A 시험 연기제도는 없으므로 불가피하게 시험 응시가 어려울 경우 취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Q 결제 승인 관련 단체접수 시 결제방법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?
A 응시료 결제는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. (휴대폰 결제 및 무통장 입금 불가)
Q 결제 승인 관련 중복승인 또는 중복결제가 되었으면 어떻게 하나요?
A 결제관련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(전화) 02-2008-5200
Q 변경 관련JET, JET-SW 접수 완료 후 급수변경이 가능한가요?
A 급수변경은 접수 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.
JET 접수확인 → 급수 변경하기 란에서 원하는 급수로 클릭 후 저장을 누르면 변경이 가능합니다.
Q 변경 관련JET, JET-SW 합격증서 영문이름을 수정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A 접수 시 입력하는 영문이름대로 합격증 상의 인쇄되오니 접수 시 모든 인적 사항을 정확하게 기재하실 것을 권장합니다.
불가피하게 변경이 필요 할 경우 Junior Test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 조치해드리겠습니다.
(전화) 02-2280-7212
Q 성적표 및 합격증 재발행성적표와 합격증을 1부씩 더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A 성적확인 > 단체성적표 재발행 메뉴 란에서 신청하시면 추가로 발송 가능합니다. 재발행의 경우 주말제외 10일 정도 소요됩니다.
Q 성적표 및 합격증 재발행한글이름, 영문이름이 틀리게 접수되었는데 수정해서 성적표를 받을 수 있나요?
A 성적확인 > 단체성적표 재발행 메뉴 란에서 신청 시 신청사유에 한글이름, 영문이름 오류를 클릭하시어 정정 원하는 이름을 작성하여 주시면 수정된 이름으로
재발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Q 필기도구JET, TOEIC Bridge 시험 응시 시 꼭 연필로만 사용 가능한가요?
A JET, TOEIC Bridge 시험 답안지에는 반드시 연필 또는 샤프펜슬로만 마킹이 가능합니다.
컴퓨터용 사인펜, 볼펜 등은 오류가 발생 될 수 있어 절대 사용 할 수 없습니다.